미얀마 타닌따리주 투자포럼 개최

이미지: 텍스트

[AD Shofar] 2019년 12월 7, 8일 양일간 Myeik에 있는 Pearl Laguna Resort에서 타닌따리주정부가 주최하고 MIDA, DICA, NGO단체 Da Na Facility가 후원하는 Tanintharyi Region Investment Forum (타닌따리지역투자포럼)이 개최될 예정이다.

따닌타리주 기획재정부장관 Ms. Yi Yi Cho는 관광, 농축산, 광업 등 다양한 프로젝트 정보가 제공된다고 밝혔다. Myeik, Dawei, Kawthaung 타운십 공항 개발 프로젝트, Myeik 타운십 부도 개발 계획도 발표를 하게 된다. 이 지역의 주요 수입원이 관광산업임에도 숙박시설이 부족하여 관광업 투자에도 많은 기회가 있다고 하였다. 타닌따리주는 해안 지역과 아름다운 섬으로 유명하며 다양한 민족과 종교가 평화롭게 공생하고 있어 많은 투자 잠재성이 있으며 많은 해외 투자자들에게 좋은 기회를 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하였다.

7일은 따닌타리주 프로젝트와 정보에 대한 발표가 있으며 8일은 두가지 옵션으로 현장 시찰 프로그램이 진행이 된다.

Facebook Comments
Hana Enginering

Post Author: AD Shofar

[애드쇼파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애드쇼파르는 미얀마에 대한 신속하고 바른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SNS 링크 공유를 제외한 각종 지면매체의 무단 전재를 금지하고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휴문의: justin.jeon@adshofar.c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