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얀마 코코섬 여행상품 선보일 예정

[AD Shofar] 2020년 1월부터 양곤주정부위원회(Yangon Region Government Committee)는 지역사회 보건, 교육, 관광 부문 개발을 위해 코코섬 6일 여행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12월 17일 양곤 전기산업교통부 장관 Nilar Kyaw, 사회복지부 장관 Naing Gan Lin, 이민인력부장관 Moe Moe Su Kyi를 비롯한 양공주정부위원회 대표단은 코코섬을 방문하여 실사 조사를 하였다.

아직 운행할 페리를 구매하지는 않았지만 곧 페리 구매에 대한 공식 발표를 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s
The Central

지난 6월 18일 제2차 양곤주의회 회의에서 코코섬 경찰서, 지역법원, 정기 페리노선 구매에 대한 160억짯 예산이 기각된 바 있었다. 양곤전력공사에서도 2020년까지 태양광 발전소를 통한 전기 공급을 시행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코코섬은 양곤 남쪽 414km 떨어져 있으며 2개 큰섬과 넓은 해변을 가지고인도양 북동쪽작은 섬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양곤 45개 타운십중 하나로 속해있다.

 

Facebook Comments

Post Author: AD Shofar

[애드쇼파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애드쇼파르는 미얀마에 대한 신속하고 바른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SNS 링크 공유를 제외한 각종 지면매체의 무단 전재를 금지하고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휴문의: justin.jeon@adshofar.c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