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물산 YPI 임직원

미얀마 한인사회, 양곤 청소 활동

골든샤인 & 서호인터네셔널 임직원

[골든샤인 & 서호인터네셔널 임직원, KOGAM 봉제협회 서원호 회장(중간 초록색 셔츠)]

[AD Shofar] 2019년9월28일(토) 인야레이크 공원일대에서 Clean Yangon, Clean Our City Together 캠페인의 일환인 한인사회 청소캠페인이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2018년에 이어 두번째 행사로 재미얀마한인회, 미얀마한인봉제협회(KOGAM), YSC원로회, 민주평통, 미선회 등 한인단체와 개인 참여로 진행이 되었다. 미얀마 한인 사회에서는 이런 환경정화 봉사 활동을 통해 한인 사회의 화합과 자발적인 활동을 통해 미얀마 현지 사회의 유대관계를 강화해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KOGAM에서는 태평양물산 (YPI) 임직원 14명과 골든샤인 & 서호 인터네셔널 임직원 22명이 참가하여 청소활동에 적극적인 활동을 하였으며 미얀마에서 유일한 제조 산업인 봉제 산업에서 주도적인 역활을 하는 KOGAM을 알리는 좋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가 진행된 인야레이크는 양곤을 대표하는 호수중 하나로 양곤 시민들에게는 데이트 코스와 운동 장소로 유명한 곳이다. 1882년 영국 식민지 시절 양곤 상수공급을 위해 저수지로 만든 인공 호수로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장소이다.

Facebook Comments

Post Author: AD Shofar

[애드쇼파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애드쇼파르는 미얀마에 대한 신속하고 바른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SNS 링크 공유를 제외한 각종 지면매체의 무단 전재를 금지하고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휴문의: justin.jeon@adshofar.c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