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얀마 코로나19 백신접종센터
미얀마 코로나19 백신접종센터

[애드쇼파르] 2022년 3월 16일 양군지역 띤간준 타운십 뚜와나에 있는 Paw San Hmwe RD.에 하루 최대 2,000명까지 코로나19 예방접종이 가능한 CLL Immunization Center of Exellence (CLL 예방접종센터) 개소식이 개최되었다.

CLL 예방접종센터 개소식에서는 <Sea Lion Group>과 주미얀마 중국상공회의소(MCCOC)가 코로나19 예방접종 양해각서를 하였다.

<Sea Lion Group> CEO Dr. Win Zaw Aung은 코로나19가 전세계에 확산되는 상황에서 미얀마에서도 양질의 예방접종의 필요성이 필요하여 센터 개설을 결정하였다고 설명하였다.

CLL예방접종센터는 중국산 코로나19 시노백 백신만 접종이 가능하며  응급의료팀도 운영되고 있다. 

그외에도 코로나19 예방접종 전 건강 검진 서비스를 제공하며 앞으로 B형, C형간염 예방접종 서비스도 추가 운영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날 행사에는 미얀마 형법505(a)항에 의거하여 명예훼손 혐의로 약 11개월 가량 수감되었다가 지난 3월 2일 특별 사면된 미얀마에서 가장 주목받는 남성 모델 Paing Takhon도 첫번째 공식 활동을 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

미얀마 모델 Paing Takhon 첫번째 공식 활동
미얀마 모델 Paing Takhon 첫번째 공식 활동

 

VIAAD Shofar
출처The Standard Time Daily
이전기사미얀마 보건부, 최대 400명까지 모임 허용
다음기사[대사관 공지] 교민 안전공지(135) : 2022년 4월 양곤-인천 임시항공편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