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프로그램, 미얀마 생방송 송출

The Show Myanmar Media Conference

SBS미디어넷-Fortune TV-JBJ엔터테인먼트 합작, K-Pop전문 음악방송 생방송 송출

[AD Shofar] 2019년 7월 9일 양곤 롯데호텔에서 SBS미디어넷-Fortune TV-JBJ엔터테인먼트 합작하여 한국 K-Pop 전문 음악방송인 [The Show, 더쇼] 생방송 송출 서비스 발표가 있었다. 이번 행사에는 미얀마 양곤주 정부 하원위원 HE U Lin Naing Myint, 노동이민인구부 및 라카인 소수민족부 장관 HE U Zaw Aye Maung, 미얀마상공회의소 회장 U Zaw Min Win이 참석하였으며 한국 주미얀마 한국 대사관 이상화 대사, SBS플러스 김계홍 사장, 이상수 본부장, 율촌법무법인 우창록 회장, 코넌그룹 표세진 회장, 재미얀마한인회 전성호 회장등이 참석하였다.

IMG_5424
[한국 생방송으로 미얀마 행사장과 연결하여 진행이 되었다]
SBS미디어넷-Fortune TV-JBJ엔터테인먼트 3사가 합작하여 한국에서 생방송 중계하는 K-Pop 음악순위 프로그램인 [더쇼]를 미얀마에서 생방송으로 볼 수 있게 된다. 2019년 8월 6일부터 최근 미얀마에서 공식 방송 송출 서비스를 하고 있는 Fortune TV를 통해 매주 생중계가 된다. 미얀마 최초 한국-미얀마 동시 생방송 송출은 K-Pop 정보를 원하는 미얀마 팬뿐만 아니라 일반 국민들에게도 신선한 충격으로 다가올 것으로 보고 있다. 행사 부스에서는 VR(가상체험)로 한국 아이돌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이 되었다.

IMG_5423

Fortune 그룹의 Mr. Mya Han 회장은 미얀마 국민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다양한 분야의 정보와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K-Pop 전문 음악 프로그램 송출 서비스를 시행하게 되었다고 한다. 수준 높은 방송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SBS플러스, JBJ엔터테인먼트와 노력할 것이라고 하였다.

김계홍 사장은 [더쇼] 생방송 송출 서비스를 시행할 뿐만 아니라 지난 5월 9일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SBS플러스의 수준 높은 방송 컨텐츠를 활용하여 JBJ엔터테인먼트와 미얀마 현지에서 프로그램 제작을 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하였다.

정분자 회장은 2017년 미얀마 서바이벌 예능 오디션 프로그램 [Galaxy Star]를 제작하면서 미얀마에서 최고의 시청률인 68.7%를 기록하며 미얀마의 가능성을 볼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한국의 다양한 컨텐츠를 가져와 문화 교류에 이바지할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 경제 교류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기 바란다고 하였다.

[더쇼]는 미얀마를 포함하여 전세계 19개국에서 생방송 송출되는 음악전문 프로그램으로 2019년 1월 22일부터 MTV Asia를 통해 아시아 전역에서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IMG_5444

2019년 5월 9일 SBS플러스-Fortune TV-JBJ엔터테인먼트는 한-미얀마 기획 프로그램 제작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한 바 있다. 첫번째 프로그램으로 한국 K-Pop 가수들이 미얀마 학교를 방문하여 음악 수업을 받지 못하는 아이들을 위해 음악 수업을 하는 프로그램인 [Sound of Music]을 소개하며 미얀마에서 제작된 프로그램은 한국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KakaoTalk_Moim_7j2Z6jZQjza64QkWLh6xnQjqVW6ch3

KakaoTalk_20190629_175107617

Facebook Comments
Vietnam Airline Advertisement

Post Author: AD Shofar

[애드쇼파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애드쇼파르는 미얀마에 대한 신속하고 바른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SNS 링크 공유를 제외한 각종 지면매체의 무단 전재를 금지하고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휴문의: justin.jeon@adshofar.c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