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쇼파르] 2025년 7월 21일, MyanmarPay MMQR는 모바일 지갑 서비스가 MMQR(Mobile Money QR)과 연결되어 총 11개로 확대되었음을 발표했다. 

주요 은행 중 하나인 Yoma Bank도 이제 MMQR에 연결되어 결제가 가능해졌다고 밝혔다.

Myanmar Pay MMQR는 “현재 MMQR을 제공하는 11개의 모바일 지갑이 상점과 상인들에게 더 넓은 결제 환경을 제공하고, 고객들에게 이전보다 더 효율적인 결제 솔루션을 가능하게 하고 있다”고 전했다.

MMQR 시스템을 활용하여 결제가 가능한 모바일 지갑에는 AyaPay, KBZPay, WavePay, OK$, A+, uabpay, CBPay, ZegoMoney, TrustPay, CTZ Pay, Yoma Bank가 포함된다. 

MMQR이 연결된 매장에서 고객은 자신의 모바일 지갑을 사용해 QR 코드 스캔만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Myanmar Pay MMQR의 장점은 별도의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나 신규 계좌 생성이 필요하지 않다는 점이다. 고객은 지원되는 모바일 지갑에서 간단히 QR 코드를 스캔함으로써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 확대는 미얀마 내 모바일 결제 시장의 성장을 반영하며, 상인들과 고객 모두에게 더욱 편리하고 접근하기 쉬운 결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VIAAD Shofar
출처The Global New Light of Myanmar
이전기사미얀마 재선거 강행 움직임에 저항 세력 ‘총력 저지’ 경고
다음기사미얀마 남성들, ‘영상 통화 협박’ 온라인 성범죄 표적 되다… 주의보 발령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