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쇼파르] 2021년2월8일 밤 국영방송사 MRTV를 통해 미얀마 군부의 공식 성명 발표이후 <88 Generation Peace and Open Society Movement> Mr. Min Ko Naing은 군부의 권력 장악에 반대하는 활동은 비폭력적으로 진행되어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미얀마 군부 민아웅흘라잉 총사령관의 발언에 따르면 국가 안정, 국민 안전, 법치에 해를 끼치는 행위에 대해서는 조치를 취하겠다는 발언을 하면서 시위에 대한 진압을 암시하였고 평화 시위가 무엇보다 중요한 상황이 되었다고 보고 있다.

Mr. Min Ko Naing은 이번 군부의 공식 성명은 국민들의 요청에 의한 것이라고 언급했지만 국민들의 위협을 하는 것이라고 지적하였다. 또한 이번 위협은 권력을 장악한 이들이 미얀마 국민들의 강력하고 체계적인 움직임을 인정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런 상황에서 평화 시위를 하면서 폭력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평화 시위를 하는 동안 여러가지 방법으로 혼란을 야기하여 폭력 선동이 되도록 조장할 것이기 때문에 대비를 하여 갈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하였다.

또한 전국적인 평화 시위와 함께 공무원들의 시민불복종운동이 진전을 이루고 있다고 격려를 하였다.

VIAAD Shofar
출처7Day News Daily
이전기사코로나19 통제 기능을 잃어버린 미얀마
다음기사네피도 일부 공무원 시민불복종운동 불참 압박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