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hofar] 2020년 3월 6일부터 8일까지 미얀마 Fortune Plaza에서 미얀마 최대 식품 박람회 [Tastefully Myanmar Expo 2020]이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300여개 브랜드, 120개 업체가 참여하며 플래티넘 협찬사는 독일 글로벌 식자재 유통업체인 METRO와 기아자동차 유통을 하고 있는 Super Seven Star, 골든 협찬 Carrefour(까르프)도 참여하였다. 미얀마 유일 국문 뉴스 제공을 하는 [애드쇼파르]도 미디어 파트너로 참여하였다.

최근 미얀마로 진출한 까르프는 대형마트 브랜드인 Maxi와 편의점 브랜드인 Easy를 선보였다. Easy의 경우 미얀마에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편의점 프랜차이즈에 심혈을 기울이며 편의점 레이아웃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메트로에서는 육류, 해산물, 식자재, 식기구, 장비, 음료 등 다양한 식음료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별 할인가로 구매를 할 수도 있다.

미얀마 프랜차이즈 사업은 최근 1-2년사이 엄청난 성장을 하고 있어 미얀마에 진출한 프랜차이즈와 진출 가능한 프랜차이즈를 소개하는 부스도 마련이 되어 미얀마에서 사업을 고려하는 참가자들에게 국제적으로 성공한 다양한 프랜차이즈들이 미얀마 프랜차이즈 운영 방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게 된다.

이외에도 [Wine Talk Seminar] [Cake Decoration Contest] [Coffee, Tea & Sweets Expo]와 [제3회 미얀마 프랜차이즈 엑스포 & 컨퍼런스]도 같이 진행을 한다.

이전기사미얀마상공회의소 코로나19여파 미얀마 산업관련 노사정회의 개최
다음기사미얀마한인봉제협회 협회사 방문 회의 개최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