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dingyut Market
Thadingyut-Market

[애드쇼파르] 2025년 10월 4일, 양곤 People’s Square에서 2025 Thadingyut(떠딘쥿) 마켓 페어 및 음악축제의 개막식이 성대하게 열렸다. 

이 행사에는 양곤주지사 U Soe Thein, 양곤지역법원, 양곤지역사령부 부사령관, 부처 공무원, UMFCCI 및 산하 협회, 산업단지, 영세중소기업인, MSME by G3G App 및 Weday Online App 담당자, 다양한 민족 대표표들이 참석하였다.

양곤주지사는 개막 연설에서 이번 행사의 목적은 시민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고, 문화·예술 공연까지 즐길 수 있는 장을 만드는 데 있다고 밝혔다. 

또한 판매자들의 건전한 경쟁을 통해 새로운 상품과 수출 품질 제품이 등장할 것으로 기대하며, 지역 영세중소기업 발전이 이전보다 더 촉진될 것임을 강조하였다.

공식 행정 절차를 마친 후 양곤주지사는 소수민족 무용단에게 격려금을 수여하였다. 

이어 참가자들과 함께 다양한 부스를 돌아다니며 행사장 분위기를 점검하였다. 

이번 축제는 10월 4일부터 7일까지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되며, 산업단지, 영세중소 기업, 소규모 산업부, 협동조합부, 양곤지역 투자위원회, UMFCCI, 미얀마 쌀연맹, 각 지역과 주의 부스 등 총 620여 개의 판매부스가 상품을 선보이며, 양곤 내 음식점과 식음료 판매부스도 함께 운영된다.

축제 기간에는 유명 영화, 연극, 음악인들의 공연과 함께 음식 나눔 이벤트가 마련된다. 

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셔틀버스가 운영되며, 행사장에는 화려한 꽃 장식과 조명,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누구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모든 시민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번 떠딘쥿 마켓페어 및 음악축제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VIAAD Shofar
출처The Global New Light of Myanmar
이전기사EV 택시, 양곤 택시업계에서 ‘할부 판매’ 돌풍…운전자들 ‘신차 선택’ 관심 집중
다음기사수년 만에 다시 열린다? 양곤 중심가의 Sule Shangri-La 호텔, 재개장 준비 중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