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yeyarwady Investment Forum

[AD Shofar] 2019년 10월 24, 25일 양일간 Ngwe Saung 해변에서 미얀마 부동산 전문 업체 ShweMyanmarHouse.com과 에야와디지역정부위원회가 공동으로 주최한 힌따-에야와디 지역투자포럼이 열렸다.

에야와디 주지사 Mr. Hla Moe Aung은 인사말을 통해 두가지 에야와디 개발 중점 사안에 대해 설명하였다.

첫번째 지역 투자 유치를 위해 에야와디지역정부위원회와 지역투자위원회는 미얀마 투자법에 따라 에야와디 경제 발전과 인프라 개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농축산, 사육업종을 우선순위 투자 대상으로 선정하였으며 외국인 투자 유치가 용이하도록 지역 기업인들이 협조해줄 것을 제안하였다. 앞으로 에야와디 지역 서해안 국제 항만 시설 투자 유치를 할 수 있도록 정부-민간업체들이 하나가 되어 노력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두번째로 에야와디 지역 무역 및 관광산업 개발도 추진을 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관심도 부탁하였다.

에야와디 전기 에너지, 산업, 교통부 장관 Mr. Win Htay는 농업, 산업, 전기, 관광 관련 투자 유치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관심있는 투자자들에게 적극 협조 하겠다고 설명하였다.

Shwe Myanmar House.com 이사 Mr. Myo Naing은 150명의 투자자가 있으며 중국의 투자 관심이 높다고 설명하였다. 앞으로 무역을 위한 물류와 관광산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어 투자 유치를 위한 노력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전기사홍콩업체 Amata, 스마트시티 & 에코시티 투자 발표
다음기사미얀마 Tazaungdaing 불풍선 축제 개최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