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쇼파르] 2025년 1월 1일, 미얀마 최대 여행 플랫폼 업체인 OWAY와 미얀마 소식 전문 미디어 애드쇼파르는 현지에 진출한 한인 기업들을 대상으로 차량 장기 렌트 사업에 대한 B2B 파트너십을 공식 체결하였다. 

최근 미얀마 내 차량 수입 규제와 급등하는 차량 가격으로 인해 현지 한인 기업들도 차량 확보에 대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실정에서, 이번 협력으로 보다 투명하고 합리적인 렌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OWAY는 효율적인 차량 관리 및 다양한 관광 솔루션을 주력으로 하는 미얀마 대표 기업으로, 양곤, 만달레이 본사를 중심으로 총 160여 명의 전문 인력과 함께 B2B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은 차량 렌트뿐 아니라 운전자 관리, 연료·GPS 서비스, 유지보수 전반을 포괄해 기업의 효율적인 차량 운영을 지원하는 방식이다.

아울러 애드쇼파르와 OWAY는 미얀마 현지 한인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OWAY 카카오 비즈니스 채널을 개설하였다. 

상담과 문의가 언제든지 가능하도록 온라인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http://pf.kakao.com/_xkYQxgn/posts

OWAY는 2012년 설립 이후 미얀마 최대 여행‧관광 플랫폼으로 성장해왔으며, Oway Travel, Oway Cars, Oway Corporate Services 등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운영하고 있다. 

항공권, 호텔, 버스, 투어 등 폭넓은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Oway Travel을 비롯해, 차량 임대·법인 이동 프로그램·이벤트 및 출장 관리 등 기업 대상 서비스를 강화해왔다.

이번 협력을 시작으로 OWAY는 미얀마에 머무는 한인 기업 대상으로 차량 장기 렌트 서비스를 집중 제공할 계획이며, 장차 관광 플랫폼을 통해 항공권, 숙박, 각종 여행상품 구매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며 One-stop Mobility Solution을 제시할 방침이다.

미얀마 내 한인 기업들은 차량 값을 포함한 운영비 증가 부담을 덜고 투명한 회계 처리를 통한 합리적인 조건으로 장기 렌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현지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긍정적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250523 OWAY

애드쇼파르는 앞으로 미얀마 신규 진출 투자 업체들을 대상으로 한 원스탑 서비스 플랫폼을 구상하여, 은행(A Bank, KBZ Bank, CB…), 화재보험(KBZMS), 차량렌트(OWAY), 대규모 공단 임대(KMA Group, CB 산하 대형 부동산 개발사) 등 다양한 현지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확장하고 있다.

은행 계좌 개설의 경우, 신규 외국인 업체가 설립한 이후, 사무실에서 구비서류만 준비해두면, 은행에서 직접 사무실로 방문하여 계좌 개설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타 다른 서비스 업종도 편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전기사미얀마 다문화가족협회 골프대회 및 송년회, 전재식 신임회장 취임
다음기사미얀마, 2026년 자동차 수입 규정 발표…어떤 차종이 허용될까?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