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쇼파르] 2025년 12월 27일, Royal Mingaladon Golf Club에서 미얀마 다문화가족협회가 주최하는 제3회 골프대회와 협회장 이취임식, 장학금 전달식, 그리고 송년회가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미얀마 한인사회 주요 인사들과 다문화가족협회 회원 및 가족 등, 총 112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이어졌다.
오전에는 1부 순서로 골프대회가 진행이 되었으며, 오후 5시 30분부터는 2부 행사로 송년회가 진행이 되며, 저녁 식사와 함께 협회장 이취임식이 열렸다.
이취임식에서 내빈 소개, 국민의례, 전종민 회장 이임사, 전재식 신임 회장 취임사, 주미얀마 한국대사관 배병수 및 재미얀마 한인회 유진 회장의 축사가 차례대로 진행되었다.
특히, 국민의례에서는 다문화가족협회 회원의 쌍둥이 형제가 애국가를 선창해 더욱 의미를 더했다.
이후, 서호 그룹의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하며, 10명의 학생에게 각 1백만 짯의 장학금을 전달하는 뜻깊은 순서도 마련되었다.
골프대회 시상식 및 송년의 밤 행사에서는 행운권 추첨과 전 회원 기념촬영, 그리고 미얀마에서 초대된 유명 가수들의 공연이 펼쳐져 참석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이번 송년회와 이취임식은 회원 가족 모두가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다양한 프로그램과 다양한 참가자들이 함께 어울리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다문화 가족 협회의 단합과 상호 교류가 한층 강화된 것으로 평가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