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rXspace
makerXspace
블루오션

[애드쇼파르] 2024년 3월 24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양곤 M Tower 14층 행사장에서 어린이 창의성 개발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makerXspace에서 팝업 행사를 개최하였다.

makerXspace는 4세부터 14세 어린이들이 다양한 도구와 재료를 활용하여 특별한 구조물을 만들고 자유롭게 본인이 상상하는 것을 만드는 활동을 하면서 기초 창의력을 키워주는 창의성 개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학원이다.

이런 창의성 개발은 프로그램의 질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접근을 해볼 수 있는 양도 중요하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많은 양의 아이디어를 낼 수 있도록 하는 환경에 노출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한다.

만들기를 통한 창의성 개발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앞으로 천을 활용한 봉제기기를 통한 다양한 제품이나 악세사리도 만들며 여러가지 체육 활동을 병행해나갈 예정이라고 한다.

https://www.facebook.com/events/754452260091707

다음 행사는 2024년 3월 30일 오후 2시부터 전세계 봄축제 라는 주제를 가지고 전세계 나라 소개를 중심으로 각 나라의 문화를 배우고 창의성 활동 및 체육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makerXspace는 띤잔 연휴 전까지 다양한 장소에서 팝업 이벤트로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진행을 할 예정이며 이후, M Tower에 있는 학원을 정식 개원하여 학생 모집을 하고 방과후 활동 수업을 진행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현재, 미얀마 교육 사업이 무너진 상황 속에서 이런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시작을 하게 되어 많은 학부모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프로텍스
하나엔지니어링YPAPOSCO강판
VIAAD Shofar
출처makerXspace
이전기사2024년 3월 25일 미얀마 현지신문 헤드라인
다음기사민아웅흘라잉 위원장, 미얀마 선거 어려움 언급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