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쇼파르] 2023년 12월 14일 오후 5시 Onyx Moss Garden에서 미얀마 한인중소상공인연합회가 주최한 송년회가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1부 순서로 한인회장후보 2명을 초청하여 미얀마 선거 공약을 들어보고 한인소상공인들의 애로사항과 개선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한인회장후보 간담회는 정치적 의도가 아닌 연합회에서도 미얀마 한인회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적극적인 협력을 도모하기 위함이라고 한다.
미얀마 한인소상공인연합회 김순철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송년회를 한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어느새 2023년 송년회를 맞이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히고 특히, 미얀마 한인 사회에서 최초로 미얀마 한인회장 선거를 실시하게 되는 가운데, 후보 2명을 모시고 간담회를 가지게 되어 영광이라고 밝혔다.
그동안 한인사회 단체장은 경선보다는 단일 후보로 협의를 하여 선출을 해오고 있었기 때문에 이번 경선은 미얀마 한인사회의 분위기를 바꾸고 새로운 도약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에 회원 모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앞으로 선출될 신임 한인회장이 이끄는 미얀마 한인회의 도움도 받겠지만 연합회도 노력하여 도움을 줄 수 있는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이번 한인회장 선거 후보로 나온 유진 후보와 최은주 후보는 각자에 대한 소개를 하고 질의 응답 시간을 가지며 한인회 운영 계획에 대해 진솔한 대화를 가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2부 순서로 회원사간 저녁 만찬을 즐기며 네트워킹 시간을 가지고 행원권 추첨을 통해 시상을 하는 시간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