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쇼파르] 2023년 11월 2일 빠떼인 타운십 Ko Tha Byu Sgaw Karen Baptist Church Charity Organization에서 Samsung Myanmar는 올해 세번째 Love&Care 프로그램 CSR 활동을 진행하였다.
이번 활동에서 Samsung Myanmar는 다목적 학교 도서관 개보수를 위해 현금 1천만 짯과 1천3백만 짯 상당의 삼성 모니터, 스마트폰 등의 삼성 제품과 문구류 기부하였다.
지난 10월 16일에도 이례적인 폭우로 홍수 피해가 발생한 바고지역 수재민 600가구를 지원하기 위해 생필품 케어 패키지를 직접 기부하기도 하였다.
Love&Care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된 CSR 활동은 Samsung Myanmar와 함께 현지 자선단체인 Caring Hands Social Charity Association과 협력하여 바고지역에서 가장 큰 피해를 입은 Phong Tao Oo 마을 수재민들에게 총 1천5백만 짯 상당의 생필품과 구호품을 전달하였다.
동남아시아와 오세아니아 지역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삼성 Love&Care 프로그램은 지역 사회에서 소외된 계층에 대한 교육과 환경 등의 삶의 질을 개선하여 풍요로운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미얀마에서는 2015년부터 미얀마 전역을 대상으로 CSR 활동을 펼치며 한국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