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hofar] 2019년 5월 30-31일 양일간 양곤 멜리아호텔에서 미얀마상공회의소(UMFCCI)는 미얀마 기업의 책임과 인권 포럼 (Myanmar Responsible Business & Human Rights Forum)을 개최한다.
미얀마는 국가의 평화와 지속가능 발전을 하고 있으며 중요한 도전과제들이 직면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미얀마 주요 경제 단체들이 한자리에 모여 전문가들과 함께 미얀마 인권 증진과 자유 개선 활동에 대한 활동과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UMFCCI는 미얀마 지속가능발전계획의 우선순위에 대해 미얀마 기업인들이 어떻게 나아가야 할지 방향을 찾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또한 평화적 사회의 원동력이 되는 인권에 대해 미얀마 현지 기업들의 동향, 모범사례, 도전과제, 나아갈 방향에 대해 공유를 하며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의견을 듣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패널 토론을 통해 기업의 책임, 인권 개선을 위한 사업 가이드, 지속가능발전 등의 주제에 대한 심도있는 의견을 나누게 된다.
일시: 2019년 5월 30일, 31일
첫째날 일정
2019년 5월 30일 목요일 오전 8시 30분 ~ 오후 5시
둘째날 일정
2019년 5월 31일 금요일 오전 8시 30분 ~ 오후1시
장소: 멜리아 호텔
[참석신청]
umfcci.csr.rai2e@gmail.com ( 참조 추가 바람. myanmargarments@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