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쇼파르] 2022년 10월 29일 (토) 오후 3시 롯데호텔 2층 사파이어 볼룸에서 주미얀마 한국대사관이 주최하는 재외국민 안전, 법률 간담회가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주미얀마 한국대사관에서도 미얀마에 거주하는 한인들의 안전을 확보하고 장기 거주시 필요한 미얀마 법률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함이다.

주미얀마 한국대사관은 국가비상사태이후 양곤에서도 여러 폭탄 또는 총격 사건들이 발생하고 있는 가운데 양곤에서 발생한 사고들을 모니터링 해오고 있다고 한다.

또한 그동안 있었던 한인 일반 민원 처리 상황에 대한 설명과 한인들의 건의 사항도 수렴하여 제한적인 면은 있지만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얀마 주요 법률 정보에 대해선 법무법인(유) 지평에서 오규창 변호사가 나와 미얀마 거주시 알아둬야 할 기본적인 법률 상식에 대해서도 공유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번 간담회는 미얀마에 거주하는 한인들은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지만 행사 좌석에 제한이 있어 선착순 150명까지 접수를 받는다고 한다.

참여 신청은 (재)미얀마한인회로 신청을 하면 된다.

간담회에 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한인회를 비롯한 각종 한인 단체 사무국 또는 대사관 (myanmar@mofa.go.kr) 으로 하면 된다. 

M. 09 431 18713

K. myanmarhanin

[신청 양식]

대사관 안전,법률 간담회 신청합니다.

소속: 

성명: 

전화: 

미얀마 한인 안전법률간담회
미얀마 한인 안전법률간담회
VIAAD Shofar
이전기사양곤도시개발위원회, 우기이후 도로변 청소와 주택 보수 강제 명령
다음기사미얀마 정당 Union Betterment Party, 해산 발표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