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얀마 싸이클론 Fani 접근

190429-FANI.jpg

[AD Shofar] 2019년 4월 29일 미얀마 표준시간(11시 30분)에 관측된 바에 따르면, 벵골 남동쪽 만 상공의 싸이클론 “FANI”는 북쪽으로 이동했으며, 중심위치는 Trincomalee(Sri-Lanka)의 북동쪽 약 310마일, Chennai (인도)의 남동쪽 430마일, 그리고 Machilipatnam의 남동쪽 520마일이라고 하였다. 태풍 은 북서쪽으로 이동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얀마 해안으로 오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하고 사이클론의 현 단계는 주의경보 단계가 발령 되었다. 현재 상황에서는 미얀마에는 큰 영향을 주지 않을 것으로 보고 있다.

사이클론 “FANI”는 북위(9.2)도 및 경도(86.4)도 동쪽에 위치하며, 중심기압은 998 hPa이며, 중심 근처의 최대 풍속은 11:30 시간으로 시간당 55마일이다. 다음 (12시간) 동안에는 강한 사이클론 “FANI”로, 다음 (36시간) 동안에는 매우 강한 사이클론 “FANI”로 더욱 심화될 예정이다. 그것은 다음 (72시간 동안)북서쪽으로 이동한 후 북-동북으로 다시 이동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미얀마 연안을 지나가는 선박, 국내선, 트롤선 등이 주의할 필요가 있다고 폭풍경보를 내렸다.

Facebook Comments

Post Author: AD Shofar

[애드쇼파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애드쇼파르는 미얀마에 대한 신속하고 바른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SNS 링크 공유를 제외한 각종 지면매체의 무단 전재를 금지하고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휴문의: justin.jeon@adshofar.c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