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쇼파르] 미얀마 정당 Union Betterment Party 대표 Mr. Shwe Mann이 미얀마 언론사 7Day News Daily를 통해 특별 사설 기고를 하며 정권 이양에 대한 타당성 부족, 정부, 국방부, 국민간의 분열로 인해 국가발전을 저해하고 있다고 지적하였다.

군부 정권 시절 <The State Law and Order Restoration Council>과 <State Peace and Development Council>이 국민들에게 권력 이양 작업이 빠르게 진행하지 못하면서 국민들은 불만을 가지게 되는 원인이 되었다고 평가하였다.

이로 인해 군부정권에 대한 반기 뿐만 아니라 국제기구의 압력을 받게 되었으며 국민들의 지지 없이 권력을 잡은 결과로 권력을 잡은 이들과 국민 모두에게 악영향을 끼쳤다고 밝혔다.

이제 이런 실수를 하지 않기 위해선 국민과 국방부 사이에 분열이 없어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이런 분열로 인해 국가 단결을 저해하고 정부와 국방부가 협력하여 일하는 것에도 걸림돌이 된다고 하였다.

앞으로 국민들은 마음에 들지 않는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미얀마 정부와 국방부를 비난하지 않길 당부하였다. 국민이 선출한 정부를 비난하기만 하면 결국 서로가 멀어지게만 되는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고 하였다.

Mr. Shwe Mann은 국가가 단결하여 평화롭고 발전하는 미얀마가 되길 바라고 있다고 밝히며 이렇게 되기 위해선 국민, 정부, 국방부가 협력하고 과거의 실수를 번복하지 않도록 노력해야 성취될 수 있을 것이라고 하였다.

Mr. Shwe Mann은 군부정권 시절 서열 3위로 있었으며 2015년9월 USDP에 의해 미얀마 연방의회 의장 자리에서 내려왔다. 이후 미얀마 정당 Union Betterment Party 대표를 맡아 2020년 미얀마 선거 출마를 하였으나 의석은 차지하지 못했다.

VIAAD Shofar
출처7Day News Daily
이전기사미얀마 총사령관, 중국 외교부장관과 미얀마 부정선거 의혹 제기
다음기사2021년01월13일 미얀마 코로나19 현황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