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hofar] 2020년 1월 16일 주미얀마 체코대사관 대사 Ms. Hana Mottlova는 UMFCCI 회장단과 면담을 가졌다.

체코 대사는 체코 투자자들이 에너지, 식품가공, 의료산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기업들이 고품질 제품과 노하우를 제공 할 수 있다고 설명하였다.

또한 2020년 2월 체코 상원의원 사절단이 미얀마를 방문하여 제약, 식품가공, 유리제조 분야 기업인들이 참석할 것이라고 일정을 공유하였다.. 

UMFCCI 회장 Zaw Min Win은 미얀마는 농업, 식품가공에 대한 수요가 있을 것으로 보이며 현대화 작업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또한 사절단의 방문을 환영하며 적극적인 협조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얀마제약의료기기협회 Dr. Win Si Thu는 미얀마 의료 시설 네트워크가 성장하고 병원에서 개선된 진료가 가능함에 따라 의약품과 의료 장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미얀마봉제협회 (MGMA) 사무총장 Ms. Khine Khine Nwe는 풍부한 노동력과 경쟁력있는 생산 비용으로 미얀마 봉제 산업은 많은 가능성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 체코 투자자들의 방문을 언제든 환영한다고 밝혔다. 

2019년 6월 아웅산수지 국가고문이 체코 프라하 방문을 하면서 양국 무역, 투자 촉진을 위한 체코 외무부장관과 면담을 가졌으며 이후 활성화를 위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전기사미얀마투자위원회 8개 투자 승인
다음기사미얀마 사가잉 관광안내소 개소예정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