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쇼파르]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5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양곤에 위치한 Meliá Yangon의 The Market 레스토랑에서 Meliá Yangon 측은 ‘Rock with Salmon Sashimi & BBQ Buffet’라는 새로운 다이닝 컨셉으로 싱싱한 연어 사시미와 야외 BBQ 스테이션을 결합하여 선보이면서 주말 외식 분위기에 활력과 흥미를 더하기 위해 나섰다고 밝혔다.
이 뷔페는 신선한 연어 스테이션을 중심으로 다양한 sushi, sashimi, 일본식 샐러드 등을 제공한다.
더불어 BBQ 스테이션에서는 셰프들이 직접 그릴 소고기 스테이크를 비롯한 다양 고기 종류로 군침 도는 그릴 요리를 제공하여 독특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더하였다.
이 외에도 dim sum, noodle soup, antipasti, carving stations 등 다채로운 아시아 및 서양 요리와 Meliá의 시그니처 메뉴인 healthy pasta, 갓 구운 빵, 디저트, homemade ice cream 등이 준비되어 풍성한 식사 경험을 완성하였다.
Meliá Yangon 마케팅 매니저 Win Zaw Naing은 “이번 뷔페 콘셉 주말 외식 현장에 에너지와 흥미를 되돌려주기 위해 고안되었다”고 전하였다.
그는 프리미엄 품질의 사시미와 지글거리는 BBQ를 음악이 흐르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즐길 수 있도록 역동적인 무언가를 만들고자 하였으며, 이는 단순한 뷔페를 넘어 주말의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저녁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기 위해, 무료 맥주와 소프트 드링크를 제공하며, 라이브 음악 공연을 곁들여 활기차고 편안한 외식 분위기를 조성하였다고 한다.
이와 함께 특별 행운권에 당첨될 기회도 마련하였다.
‘Rock with Salmon Sashimi & BBQ Buffet’는 1인당 99,000 짯으로 책정되었으며,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모여 맛과 분위기로 가득 찬 기억에 남을 저녁을 보낼 수 있도록 초대한다고 밝혔다.
예약 및 문의는 09 940 407 700 또는 01 934 5000으로 연락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