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쇼파르] 2024년 7월 27일 Mercure Hotel에서 애드쇼파르는 미얀마 차량 렌트 전문업체 The Experience Car Rental (이하, 익스피리언스 렌트)와 외국인에 대한 자가 운전 차량 임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하였다.

애드쇼파르 전창준 대표는 일반적으로 기사를 동반한 차량을 임대는 외국인도 쉽게 진행이 가능하지만, 장기 체류를 하는 한인 업체들이 자가 운전을 하기 위한 차량으로 구하는 것이 점점 힘들어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하였다.

이전에는 개인을 통한 임대도 많은 편이었으나, 이 마저도 차량을 임대하기 어려운 상황이라고 한다.

이런 원인으로는 최근 미얀마 외곽 지역의 교전 확산으로 양곤으로 부유층들이 많이 몰리면서 콘도 뿐만 아니라, 차량 수요가 급증한 것으로 보고 있다.

한인 업체들이 자가 운전차량을 임대할 시에 개인으로부터 임대를 할 경우 경비 처리하는 부분도 어려움이 많았지만, B2B로 회사간 거래를 통해 보다 증빙 자료를 마련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지정 정비소를 운영하여, 임대시 차량별 거리 조건에 맞는 유료 엔진오일 교체를 할 때, 무료 차량 점검을 받을 수도 있어 차량 유지 보수에 있어서도 걱정없이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과 함께 한인들에게 친숙한 카카오 채널을 개설하여 문의가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임대 가능한 차량은 미얀마에서 생산되어 잘 알려진 Suzuki 차량들을 중점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한다.

월단위 임대 차량은 최소 6개월 이상 임대를 해야 하며, 외국인에 대한 거주지가 분명한 지 확인할 수 있는 구비 서류와 회사 관련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보다 자세한 임대 조건과 문의는 아래 카카오 채널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http://pf.kakao.com/_xocxjyG

VIAAD Shofar
이전기사2024년 8월 5일 미얀마 현지신문 헤드라인
다음기사수재민 기금 모금 사칭한 사기꾼들 활개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