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쇼파르] 2024년 5월 8일 정션시티 홀에서 삼성전자 미얀마지점에서 주최한 2024년 신제품 TV 출시 기념 행사 ‘언박스&디스커버 2024’를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삼성전자 미얀마 지점에서 진행했던 런칭 행사와 다르게 미얀마 고객들에게 함께 하는 행사가 되었다.

그동안 신제품을 선보이는 주요 행사에는 현지 가전제품 관계자들이나 현지 미디어들을 초청하였으나 이번 행사는 미얀마 고객들까지 확장하여 고객들이 접근하기 좋은 쇼핑몰에서 진행을 하여 약 6천여명이 방문하며 성황리에 진행이 되었다.

또한, 미얀마 20-30대 층의 팬을 확보하고 있는 미얀마 유명 가수 Bunny Phyo의 미니 콘서트와 미스 유니버스 출신의 유명 MC Htet Htet Tun이 진행을 맡아 많은 쇼핑몰을 방문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 뿐만 아니라, 행사장 도우미들의 신제품 설명을 들은 후, 크리스피도넛 시식과 인생네컷 사진 촬영, 게임에도 최적화 되어 있는 삼성 TV로 콘솔 게임 체험 행사 등을 진행하였다.

행사 진행중에는 누구나 행운권에 도전할 수 있도록 하여 삼성 전자렌지, 삼성 UHD TV 4대를 경품으로 제공하기도 하였다.

특히, 행사 도중 미얀마 열악한 전력 공급 상황으로 갑작스런 정전이 되었으나, 행사 참석자들이 모두 스마트폰을 켜고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모습이 펼쳐지고 진행을 하고 있던 Hte Hte Tun은 고객들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하며 정전도 행사 열기를 식히지 못했다.

이어, 미얀마 유명 가수 Bunny Phyo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울려 퍼지며 여성 팬들의 마음을 적시고 밴드 공연도 이어지면서 젊은 세대의 음악을 잘 모르는 방문객들도 많은 관심을 가졌다.

미니콘서트를 접목한 이번 런칭 행사는 최근 어려운 미얀마 상황속에서 웃을 일이 없는 미얀마 젊은이들과 소비자들에게 잠시나마 위로를 주는 시간이 되기도 하였다.

이번 런칭행사에서는 삼성전자가 AI TV 시대를 선언하며 NEO QLED 8K TV, QLED, UHD, 사운바, 뮤직프레임 등의 신체품을 선보였다.

2024년형 NEO QLED 8K TV는 18년간 삼성전자가 TV시장 1위를 지키며 만들어 온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NQ8 AI 3세대 AI 프로세서가 적용되며 저화질 콘텐츠도 8K 화질로 바꿔주는 신세계를 보여주고 있다.

이로 인해, 송출된 화면이 저화질이라도 TV가 화질을 개선하여 보여주게 된다.

Q심포니 기술이 적용되어 여러 대의 무선 스피커, 사운드바와 연동이 되어 풍성한 서라운드 음향을 제공한다.

최근, 삼성전자 미얀마지점은 미얀마 지역 사회를 지원하기 위한 CSR 활동에서 확장하여 고객들과 함께 하는 행사를 시도하였으며 미얀마 한인 봉제협회를 시작으로 미얀마 한인 사회에도 적극적인 활동을 넓혀가고 있다.

이전기사양곤 호텔 불법 도박장 운영하던 중국인, 미얀마인 체포
다음기사미얀마 제조공장 노사분쟁 증가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