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hofar] 2019년 12월 19일 양곤골프클럽에서 미얀마골프협회 (MGF)와 한인업체 미얀마 히어로즈 골프 매니지먼트 (MHGM)의 업무협약식이 있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협력하여 2024년 파리 올림픽과 LPGA에 출전하는 미얀마 여성 골퍼들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미얀마 여성 골프 프로젝트]를 진행을 하게 된다.

MHGM은 오이환 수석코치, Mr. Kazuo Noda 상담코치, 미얀마육상협회 사무총장 Mr. Kyaw Htoo Aung, 진성욱 홍보부장이 선별된 미얀마 여성 골퍼들을 대상으로 집중 훈련을 하게 되며 미얀마골프협회, 한국, 일본 기업 후원과 골프 대학교와 아카데미 전문가들의 지원을 받아 선수를 양성하게 된다. 앞으로 미얀마 국적의 16~21세 여성을 대상으로 체력, 정신력 등을 기본으로 오디션을 통해 선발하게 되며 선발된 선수들은 골프장비, 의류, 숙식, 골프장 사용료, 시합 출전비, 코칭, 의료보험 등 전면 무료 혜택을 받게 되다. 일정 기간의 합숙훈련을 통해 추후 미얀마 국가대표로 출전할 수 있게 된다. 앞으로 미얀마 여성 골퍼들의 세계 무대 활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미얀마골프협회, 스즈끼자동차, 다곤골프시티, M. Direction Korea, MHGM의 후원으로 미얀마 여성 골퍼 양성 프로젝트를 운영할 계획이며 관심있는 업체들의 후원을 받고 있다.

 

이전기사양곤증권거래소, 3개 업체 추가 상장 예정
다음기사미얀마부동산개발협회, 부동산서비스법 제정 촉구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