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농협파이낸스미얀마, 다케다 타운십 초등학교 축구대회서 학생 선수 유니폼 지원

농협파이낸스미얀마, 다케다 타운십 초등학교 축구대회서 학생 선수 유니폼 지원

0

[애드쇼파르] 2025년 11월 20일, Thaketa 타운십에서 농협파이낸스미얀마(NHFM)가 지역 초등학교 11개 팀이 참가한 축구대회 ‘다케다지역 초등학교 호프컵 축구대항전’에 출전하는 학생 선수들을 대상으로 경기용 유니폼을 지원하였다.

이번 행사는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이 주관하였으며,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경의 초등학생들이 스포츠를 통해 꿈과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다케다 타운십 내 다양한 학교가 참여하여 학생들에게 새로운 기회와 동기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었다.

농협파이낸스미얀마는 경기용 유니폼 지원을 통해 학생들의 자존감과 팀워크를 높일 수 있도록 하였으며, 지역 사회 발전과 미래세대를 위한 지원에 지속적으로 앞장설 것임을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기업 관계자는 호프컵 축구대회를 계기로 다케다 타운십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이 자라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농협파이낸스미얀마는 농협은행의 미얀마 현지 자회사로, 그간 수해 및 지진 같은 재난구호, 교육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초등학교 축구대회 유니폼 지원도 지역사회 기여의 일환으로 시행되었다.

댓글없음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You cannot copy content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