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쇼파르] 2025년 11월 21일 오전부터 양곤 Hlaing 타운십 Manita Road의 BMF (Pannita Auto Park)에서 CarsDB 주최 및 30개 이상의 자동차 쇼룸이 참여하여 할부 결제 시스템을 적용한 자동차 판매 박람회를 One-Stop Service 방식으로 개최하며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와 최저가 옵션을 제공하였다.
One-Stop Service로 구매 문턱 낮추는 ‘금융 지원’
이번 자동차 판매 전시회는 전기차, 브랜드 신차, 중고차 등 다양한 차종과 더불어 30개 이상의 자동차 쇼룸에서 제공하는 각종 유명 브랜드 및 디자인 모델들로 구성되었으며, 구매자 편의를 위한 One-Stop Service가 제공되었다고 밝혔다.
고객들은 광범위한 모델 중에서 할부 계획을 선택할 수 있었으며, 단순히 자동차 구매에 대한 상담을 넘어 차량 보험 및 생명 보험 회사와도 논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특히, 고객들은 One-Stop Service를 통해 BMF의 자동차 대출을 신청할 수 있었으며, 차량 가격의 40%를 계약금으로 선납하는 방식으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였다고 설명하였다.
전기차와 브랜드 신차 ‘높은 인기’
iMyanmar House와 CarsDB CEO U Nay Min Thu**는 “자동차 구매자들이 빠르고 쉽게 최고의 가격을 얻을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하였다.
또한,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광범위한 자동차를 선보이고 있다”고 강조하며, CarsDB 자동차 전시회를 후원한 모든 스폰서들에게 감사를 표명하였다.
CarsDB 자동차 전시회는 11월 21일부터 23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특히 친환경 차량인 전기차와 브랜드 신차가 고객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었다고 전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