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쇼파르] 2024년 12월 6-8일까지 Yangong Convention Center에서 미얀마 봉제협회와 재미얀마 중국봉제협회가 주최하는 2024년 봉제산업엑스포 및 국제섬유기계 박람회에 대한 기자회견이 개최되었다.

기자회견에는 미얀마 봉제협회 MGMA, 한국봉제협회 KOGAM, 중국 봉제협회, 홍콩봉제협회가 협력하여 각국 파빌리온을 운영하고 미얀마산 전통 제품부터 현대 제품까지 소개하고, 전세계 프로모션 에이전시와 바이어들을 초청하여 미얀마 봉제 공장들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한다.

행사기간동안 기술 세미나, 비즈니스 매칭, 생산기술 워크샵, 전통 의상 패션쇼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기자회견에 참석한 KOGAM 전창준 홍보분과장은 KOGAM의 주요 활동에 대해 설명을 하고, 미얀마 봉제산업의 발전과 성장을 위해 협력하기 위해 2023년에 이어 2024년에도 참석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MGMA가 미얀마 봉제산업의 발전을 위해 이룬 여러 성과와 공헌을 잘 알고 있으며 5개국 봉제협회들의 열정과 노력에 감사를 전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되는 봉제산업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을 통해, 미얀마 봉제산업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하며 특히, 봉제산업 기술혁신, 봉제산업 품질 향상, 글로벌 시장 확대 분야에서 전환점을 마련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KOGAM은 행사기간동안 부스를 운영하며, 미얀마에 운영되는 한인 봉제공장을 홍보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VIAAD Shofar
이전기사2024년 11월 26일 미얀마 현지신문 헤드라인
다음기사미얀마 진출 한인기업 CSR 시상식 개최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