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쇼파르] 2024년 8월 16일 국가관리위원회는 Ward/마을 단위까지 세분화된 새로운 보안기구를 구성하였다.

공개된 공문에 따르면(공문 번호 151/2024), 새로운 보안기구는 공공안보 및 테러방지 중앙감독위원회가 구성이 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국경부장관이 위원장, 국방부 장관과 내무부 장관이 부위원장으로 임명되었으며 부병참감과 부참모장, 14개 지역 사령부 부사령관도 위원으로 포함되어 있다.

이 위원회는 주/지역, 타운십 위원회를 구성하는 임무를 맡고 있으며, 최종적으로 Ward/마을 단위 팀을 구성하여 무장 및 전투 훈련을 받을 수 있도록하는 것을 맡고 있다.

Ward/마을 단위 팀은 주로 군사기지 보안을 위해 배치되지만, 물류 지원 또는 구조 임무를 위해 최전선으로 파견될 수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에 대해 지역 사령부와 조율을 할 것으로 보인다.

어떻게 팀 구성이 될지에 대해선 밝히지 않았으나 앞으로 Pyusawhti 민병대를 보안군에 합법화하고 공식적으로 통합하는 방안 중 하나일 것으로 예상되기도 한다.

공식적으로 확인되지는 않았으나, 앞으로 이 보안기구를 통해 35-65세 모든 미얀마 남성들은 참여를 해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VIAAD Shofar
출처Popular News Journal
이전기사Yoma Group, 계속되는 소문 확산, 이번에는 불법자금세탁 혐의 해프닝
다음기사2024년 8월 21일 미얀마 현지신문 헤드라인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