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상반기 미얀마 한인봉제협회 골프대회
2024년 상반기 미얀마 한인봉제협회 골프대회

[애드쇼파르] 2024년 5월 1일 Dagon Golf City에서 미얀마 한인봉제협회 KOGAM이 주최하는 2024년 상반기 골프대회가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는 골드 협찬으로 Samsung 미얀마 65인치 TV와 갤럭시 S24+와 KBZMS 7백만짯, 실버 협찬으로 Inno Group 5백만 짯, 멜리아호텔 프리미엄 객실 숙박권과 뷔페 식사권, 이외에도 KOGAM 협회사에서 적극적인 협찬으로 참가자 전원 무료로 진행이 되었다.

그외에도 아쿠아랜드에서 알차게 구성한 화장품 세트와 기아대책에서 판매하는 패션플룻 청, 아리랑 김밥, 한기글로벌에서 주문한 우산을 구매하여 모든 참가자들에게 선물을 드리며 등록부터 푸짐한 선물을 받아가며 기분좋은 라운딩을 할 수 있었다.

1부 골프대회에는 미얀마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NGO 기아대책에서 미얀마 저소득층 어린이를 돕기 위해 판매하고 있는 패션플룻 청으로 만든 쥬스를 그늘집에서 무료로 배포를 하면서 폭염속에 골프를 치던 참가자들의 갈증을 해소해주는 오아시스 같은 역할을 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골프 진행 중에는 폭염으로 인한 사고 예방을 위해 음료를 실어 김종훈 부회장과 신준욱 분과장, 이문희님이 함께 코스를 돌며 음료를 나눠주기도 하였다.

2부 순서로 저녁 만찬과 시상식을 진행하면서 KOGAM 김성환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협회사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협찬 뿐만 아니라 삼성, KBZMS, 이노그룹 VIP 협찬으로 전 참석자가 무료로 골프대회에 참가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

최근 봉제 산업 상황이 나쁜 상황에서 그동안 잘 극복해 온 협회사들이기에 앞으로도 잘 극복해낼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강조하였다.

주미얀마 한국대사관 양희관 상무관은 인사말을 통해 2023년 우기때 부임하여 첫번째 미얀마 여름을 보내면서 이런 폭염에 골프대회를 진행하는 것에 대해 걱정도 있었지만 많은 분들이 적극적으로 참석하고 하나가 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고 밝혔다.

미얀마 한인회 유진 회장은 이런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수고한 KOGAM 임원들에게 감사하며 폭염속에 정전은 계속되고 앞은 보이지 않는 상황 속이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내가 만족할 수 있는 것을 찾아내도록 협회사 모두가 노력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이어 이호 체육분과장의 단독 진행으로 다양한 게임과 함께 행운권 추첨, 골프대회 시상식을 진행하며 저녁만찬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미얀마 한인봉제협회 골프대회는 매년 5월, 10월 두차례 진행이 되고 있으며 미얀마 한인사회에서는 가장 큰 행사중 하나로 자리매김하며 입지를 넓혀 나가고 있다.

VIAAD Shofar
이전기사2024년 5월 2일 미얀마 현지신문 헤드라인
다음기사미얀마 국민 남성, 해외 취업 허가 중단, 대책없는 대책은 계속된다…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