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오션

[애드쇼파르] 2024년 3월 27일 오후 7시 40분경 양곤 Kyauktada 타운십에 있는 Anawrahta Road와 Sule Pagoda Road 교차로 신호등 인근 육교 아래에서 폭발 사고가 있었다.

이번 폭발 사고로 인해 발생한 부상자는 모두 청소년들로 11세 소년 2명, 14세 소년 2명, 16세 소년 1명, 총 5명이 부상을 있었다고 한다.

이들 재활용 쓰레기를 줍고 있던 아이들로 배회하며 재활용 쓰레기를 찾다가 길가에 있던 봉지를 열자 폭발하였다고 한다.

이들은 양곤종합병원 응급실로 후송이 되었으며 이번 폭발 사고에 대해 양곤주정부 대변인은 아무 응답도 하지 않았다고 한다.

지난 3월 1일에도 양곤 지역 흘라잉따야 타운십과 인세인 타운십에서 폭탄 공격으로 보행자 4명이 사망하고 3월 24일 양곤 시청 앞에서 설치 중인 띤잔 무대 건설 현장에서도 수제 폭탄 2개가 발견되었다고 한다.

이런 무분별한 폭탄 공격으로 인해 양곤 시민들은 거리 보행을 하는 것에 대한 위험 걱정이 많아지고 있다.

수랏간Nord VPNMK-NetworkInter Asia Generator
VIAAD Shofar
출처Radio Free Asia
이전기사미얀마 투자회사행정국 DICA, 띤잔 연휴 기간동안 비자연장추천서 발급 업무 일시 중단
다음기사계속되는 미얀마-중국 온라인 사기단 소탕 작전, 우간다 국민도 구출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