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네오 QLED 8K 론칭 행사
삼성전자 네오 QLED 8K 론칭 행사

[애드쇼파르] 2023년 6월 1일 양곤 롯데호텔에서 삼성전자 미얀마 지점은 Neo QLED 8K 신제품을 중심으로 냉장고와 세탁기, 에어컨 신제품을 선보이는 론칭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미얀마 전역의 삼성 딜러들도 초청하여 신규 라인업 모델들을 선보이는 시간을 가졌다.

새롭게 선보이는 Neo QLED 8K 모델은 극도로 얇은 베젤과 울트라 슬림 프레임을 통해 시청을 방해하는 요소를 최소화하면서 극장 스크린과 같은 완전한 몰입감을 체험할 수 있다고 한다.

이제는 최상의 화질 수준을 보여주는 TV 시장에서 미니멀리즘에 집약된 예술적 디자인을 선보이면서 슬림한 두께와 리얼 메탈 소재를 활용한 인피니트 슬림 디자인은 어떠한 공간에서도 품격있게 어울리는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다.

TV 화면의 생명이라고 볼 수 있는 빛을 조정하기 위해 새로운 차원의 퀀텀 mini LED와 더욱 정밀하게 빛을 조정하는 Neo 퀀텀 매트릭스 프로 기술이 적용되어 화면속의 가장 어두운 곳부터 가장 밝은 곳까지 섬세한 디테일을 보여주면서 실제 모습보다 더 사실적인 화면을 선보이게 되었다.

제품에 대한 설명과 실제 고객들의 사용기를 듣는 시간을 가지고 관계자 단체 사진 촬영이 끝난 후 무대화면이 반으로 갈라지며 신규 제품을 접할 수 있는 시연장으로 이어지는 길이 만들어 졌다.

신제품 시연장에서는 삼성 제품을 활용한 실제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부스가 나누어져 보다 쉽게 신제품의 활용도를 체험할 수 있었다.

특히, 삼성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360도 영상 촬영 체험장도 마련이 되어 많은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https://www.samsung.com/mm/tvs/qled-tv/highlights/

VIAAD Shofar
이전기사포스코 C&C, 미얀마 초등학교 건설 기부
다음기사2023년 6월 6일 미얀마 현지신문 헤드라인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