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쇼파르] 2022년 12월 29일 양곤주정부는 12월 31일 새해 전야에 대한 야간통행금지 시간을 일시 해재한다고 발표하였다.

양곤주정부는 Yangon People Park 공원에서 새해축하행사를 개최하면서 형법 제144조에 의거하여 야간통행금지 명령이 내려진 00:00-04:00에도 하루동안은 이동이 허용한다고 밝혔다.

하지만 양곤주정부는 새해 축하를 위한 폭죽놀이 또는 불꽃놀이는 국민의 안전을 위해 금지한다고 밝혔다.

하지만 폭죽 놀이로 인해 국민 안전에 영향을 줄 수 있어 매년 경고 발표를 하고 있다.

1월 2일과 4일 <Diamond Jubilee Inde­pendence Day> 기념 행사로 인해 양곤지역 Pyay Road에 있는 People Park 공원 앞 도로 구간을 일시적으로 폐쇄할 예정이다.

2023년 1월 2일은 행사 리허설 진행으로 일부 도로 구간 폐쇄가 되며 1월 4일은 본 행사를 위해 오전 4시20분부터 행사가 마칠 때까지 일부 도로 구간 폐쇄가 되어 Pyidaungsu Yeik Thar Road, Baho Road, Lower Kyi Myint Daing Road로 우회 운행을 해야 한다.

2023년 신년 야간통행금지 일시해제 공문
2023년 신년 야간통행금지 일시해제 공문
VIAAD Shofar
출처Myanmar Platform News
이전기사Myanmar Citizens Bank 지점 5개 폐점, 3개 개점
다음기사미얀마 상공회의소 정기총회, 신임회장단 선출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