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쇼파르] 2022년 11월 27일 오전 11시부터 로얄 밍글라돈 골프 클럽에서 2022년 하반기 미얀마 한인봉제협회 골프대회와 봉제인의밤 행사가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협회사 회원 및 한인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골프 경기를 통해 친목을 도모하고 미얀마에서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하여 2022년 한해를 마무리하면서 봉제인들과 미얀마 거주 한인들을 위로 하기 위해 한국에서 가수들을 초청하여 봉제인의밤 행사도 진행하였다.

18대 KOGAM 회장단
19대 신임 회장 김성환(좌), 18대 회장 서원호
19대 신임 회장 김성환(좌), 18대 회장 서원호
김성환 신임 KOGAM 회장 인사말
김성환 신임 KOGAM 회장 인사말

행사이후 시상식에 18대 KOGAM 회장단의 인사와 함께 차기 회장 선출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차기 회장 후보 출마가 없어 회장단내에서는 운영위원회와 협의하여 사무총장으로 오랜 기간 활동해 온 김성환 사장을 추대하였고 이날 만장일치로 찬성하면서 19대 회장으로 선출되었다.

김성환 차기 회장은 에이스 어패럴 봉제공장을 운영하면서 미얀마 한인봉제협회에서 스포츠문화 분과장을 거쳐 사무총장으로 활동하면서 미얀마 대외 관계를 활성화하는데 많은 역할을 하고 있다.

서원호 회장과 함께 5개국 미얀마 봉제협회 회의를 만들어 주기적으로 여러 단체들과 교류를 하며 미얀마의 봉제산업의 애로사항을 정부측에 건의하고 정책 개선을 하는데 많은 역할을 하고 있다.

이어서 봉제인의밤 행사를 진행하며 한국에서 온 한국 트롯가수 박래준, 유경, 우현정, 양양, 소킴의 특별 공연을 진행하였다.

VIAAD Shofar
이전기사2022년 11월 28일 미얀마 현지신문 헤드라인
다음기사라카인주 대상 국제 NGO 인도적 지원 금지 구역 확대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