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떼인 신규공단 시찰
빠떼인 신규공단 시찰

[애드쇼파르] 2022년 3월 31일 미얀마 봉제협회(MGMA) 회장단은 Ayeyarwaddy Development Public Co., Ltd.의 초청으로 에야와디지역 빠떼인에 새롭게 조성되고 있는 Pathein Industrial City 공단 시찰을 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MGMA 회장단과 미얀마 한인봉제협회 전창준 홍보분과장도 참석을 하였다.

<Ayeyarwaddy Development Public Co., Ltd.> 마케팅 이사 MR. Saw Yan Naung은 참석자를 안내하며 현재 운영되고 있는 공장들과 주요 시설들을 시찰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찰한 업체는 <Ayeyarwaddy Hinthar Rice Mill>, 중국 봉제 공장 2곳 <Vent D’Est Pathein Clothing Co., Ltd.> <Shuangxi (Pathein) Garment Co., Ltd.>이다.

<Ayeyarwaddy Hinthar Rice Mill> 쌀 정미소는 22.87에이커 부지에 천만달러를 투자하여 하루에 480톤의 쌀을 생산하고 있다. 대부분의 물량은 수출이 되며 현재 빠떼인 임시 부두에서 선적을 하여 양곤항에서 환적후 수출이 되고 있다고 한다.

중국 봉제 공장 2곳은 현재 부분 운영을 하면서 계속 공사 작업이 진행이었다.

현재 전력과 상하수도 시설을 갖추어져 제조업체들의 입주가 용이하며 빠떼인 타운십에서도 가까워 인력확보가 용이하다고 설명을 하였다.

임대를 위한 공장들도 계속 건설중이며 생산 설비 세팅만 하면 바로 공장 운영이 가능할 수 있도록 각종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고 한다.

Pathein Industrial City
Pathein Industrial City

투자자들이 가장 고민하는 물류 부문에 대한 설명도 하였다.

양곤과 에야와디 지역을 연결해주는 Yangon-Ngayokekaung 고속도로 사업으로 육상 운송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어 내수 공급이나 양곤 육로 운송은 지금도 원활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중기 계획으로 현재 <Ayeyarwaddy International Industrial Port>를 완공하여 단계별로 양곤항 환적과 국제항 수출 선적을 바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관심있는 업체들은 양곤에서 당일 일정으로 현장 시찰을 할 수 있도록 무료 투어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으며 한인 투자자들은 애드쇼파르로 문의를 하면 시찰 일정을 잡을 수 있다.

(카톡 adshofar)

Pathein Industrial City
Pathein Industrial City
빠떼인 신규공단 시찰
빠떼인 신규공단 시찰
VIAAD Shofar
이전기사2022년 4월 6일 미얀마 현지신문 헤드라인
다음기사미얀마 중앙은행, 외환 강제 환전 명령 세부 지침 발표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