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얀마 마약 소각
압수한 미얀마 마약 소각하는 모습

[애드쇼파르] 2021년6월24일 샨주 북부 Kalaw 타운십에서 USDP 당원들로 구성된 사회지원팀 소속 차량에서 헤로인이 적발되었다.

해당차량은 샨주 남부 Nansang 타운십에 있는 <Taungdan Lunge> 사회지원팀 소유이며 Kalaw타운십 Yay Yar 검문소를 통과하던중 헤로인 1kg 봉지 10개가 적발이 되었다고 한다.

Nansang타운십 경찰청 소식통에 따르면 차량에는 운전자 1명만 있었으며 도주한 상태라고 한다. 또한 미얀마 군부에서는 경찰청에 압류품을 숨겨두라는 지시를 받았다고 한다.

마을 주민들의 증언에 의하면 이전에도 사회지원팀 차량이 불법 벌목 운반중 적발이 되어 경찰 신고를 하였으나 당국에 의해 종결된 사례가 있다고 한다.

미얀마, 국제약물남용 및 불법거래 근절 행사 개최

이와 함께 지난 6월26일 오전 연례 행사인 국제 마약, 인신매매 근절 행사의 일환으로 양곤지역 흘라잉따야 타운십, 만달레이지역 Aungmyaytharzan 타운십, 샨주 Taunggyi 타운십에서 마약 태우기 행사를 진행하였다.

미얀마 전역에서 약 6억달러 규모의 마약을 태우는 행사를 진행하였으며 양곤지역 약 2억 달러 규모 마약, 만달레지역 1,860억짯 규모로 총 20종의 마약이 있었다고 한다.

VIAAD Shofar
출처SKY News
이전기사민아웅흘라잉 총사령관 귀국, 귀국전 러시아 무기 업체 시찰
다음기사사가잉지역 방호복 부족 직면, 보안군은 확진자도 아랑곳하지 않고 체포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