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2020년 미얀마 CSR 우수기업 시상 및 활동 보고 행사 개최

2020년 미얀마 CSR 우수기업 시상 및 활동 보고 행사 개최

0

[애드쇼파르] 2020년12월17일 오후2시부터 4시까지 양곤 롯데호텔 사파이어 볼룸에서 미얀마 한인기업을 대상으로 CSR 우수기업에 대한 시상식과 수상 기업들의 활동 보고를 가지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행사에는 주미얀마 한국대사관 이상화 대사, 미얀마한인상공회의소 (KOCHAM) 박정환 회장, 미얀마 보건체육부산하 의료연구실(DMR) Director General Mr. Zaw Than Tun, 각 수상업체 대표자들이 참석하였으며 미얀마 보건체육부 보건지침에 따라 온라인 방송과 병행하여 진행이 되었다.

행사 개최는 주미얀마 한국대사관미얀마내 한인 기업 투자 증가에 따라 CSR 활동 수요도 증가하고 있으나 올바른 CSR 방향에 대한 논의와 평가는 부족한 상황에 따라 미얀마내 한인 기업들의 CSR 활동을 평가하고 향후 CSR 활동을 다양화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한국 정부의 신남방정책 추진에 따른 한-미얀마 경제협력 분위기를 고취하고 기업인들의 CSR 확산을 통해 국가 이미지를 제고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는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으로 <포스코 인터내셔널> <신한은행>이 수상을 하였으며 주미얀마 한국대사 표창으로 <KM헬스케어> <SG세이프티>가 수상을 하였다.

이후 수상한 4개 업체들의 수상 소감과 CSR 사례 발표 시간을 가졌다.

KOCHAM 박정환 회장은 CSR 평가 및 효과적인 활용 방안에 대한 발표를 통해 그동안 개별 기업 CSR 활동을 통한 효율성을 제고하기 위한 협의체를 구성하여 한인 상공인들이 공동으로 CSR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이를 통해 미얀마 현지 대외 홍보 강화를 통한 한국 기업 이미지 제고와 참가 기업의 브랜드 파워 확대하는 방안을 제시하였다.

댓글없음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You cannot copy content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