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비자

[애드쇼파르] 2020년7월7일 DICA (미얀마 투자회사관리국) 사무국장 Mr. Thant Sin Lwin은 Myanmar Digital IT Solution Co., Ltd. CEO Mr. Nyein Min Oo와 함께 미얀마에 체류중인 외국인 주재원과 기업인들의 비자 연장 추천서 발급을 위한 온라인 신청 플랫폼을 구축 계획에 대한 발표와 함께 논의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외국인 기업인 및 가족 비자 연장 추천서 온라인 신청은 비자 추천 회사 목록 파악, 신청자 체류기간 파악, 서류 작업 완화를 통해서 외국인 주재원과 기업인들의 부적절한 연장 신청을 줄이고 사회적 거리 두기를 위함이라고 한다.
미얀마투자회사관리국에서는 미얀마투자위원회(MIC)에서 업무를 위임 받아 외국인 주재원 및 기업인과 가족들의 비자 연장 추천서 발급이 원활하게 진행이 될 것으로 기대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미얀마에서 비즈니스 비자 신청 절차


  구독자 분들의 후원은 애드쇼파르 사이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donaricano-btn

미얀마 투자회사관리국, 외국인 기업인 및 가족 비자 연장 추천서 온라인 신청 예정
VIAAD Shofar
출처DICA
이전기사2020년7월16일 미얀마 현지신문 헤드라인
다음기사미얀마 봉제산업 잠재적 성장 가능성

댓글 하나

  1. 온라인 접수를 통해 앞으로 실제로 미얀마내 설립회사 근무하는 미얀마 외국인 주재원 또는 기업인들만 DICA 비자 연장 추천서 발급을 해주기 위한 강화 조치로도 보입니다. 앞으로 실제 근무하지 않는 외국인인 경우 까다로워 질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에는 회사에서 근무를 하면서 세금 납부 증명서까지 요구하는 경우도 있었다고 합니다.

    미얀마 내 장기 체류(1년) 비즈니스 비자 연장은 DICA 비자 연장추천서를 받아 미얀마 노동이민인구부에 비자 연장 신청을 하는 방법과 정부 관련부처에서 비자 연장 신청을 하는 방법이(관련부처에서 네피도 노동이민인구부에 신청하여 비자 연장 신청) 가장 저렴하고 쉽게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