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오션

[애드쇼파르] 2024년 12월 21일 양곤 롯데호텔 크리스탈 볼룸에서 재미얀마 한인회가 주최하는 송년의밤 행사가 개최되었다.

행사에는 주미얀마 한국대사관 강금구 대사와 미얀마 한인사회 단체장들이 참석하고 미얀마 한인 총 450명 이상이 참석하여 미얀마 한인 행사에서 가장 많은 참석자가 참가하여 성황리에 진행이 되었다.

유진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송년의밤 행사는 많은 한인들의 협찬으로 마련된 자리라고 강조하며 협찬사들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미얀마의 여러가지 어려운 상황으로 앞으로의 상황을 예측하기 힘든 답답한 상황에서 5천여명에 가까웠던 미얀마 거주 한인 수가 1,500명도 안되게 줄어들었지만, 주어진 상황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재미얀마 한인들에게 진정한 대한민국 국민이라고 찬사를 보낸다고 밝히며, 남은 한해 마무리를 잘하고 새로운 한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미얀마 한인회에서는 신한은행과 맥도에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지고, 서호 인터네셔널 서원호 회장의 한글학교 발전 기금 1천만 짯, 다문화가족 장학금 1천만 짯, 불우이웃돕기 기금 1천만 짯 기부 약정식이 진행되었다.

이후 행사는 다양한 협찬을 통해 행원 추첨을 진행하며, 한글학교 학생 공연, 양곤원로회 댄스공연, Yangon Philharmonic 클래식 공연에 이어 미얀마 거주 한인들의 장기자랑이 있었다.

수랏간POSCO강판하나엔지니어링Inter Asia Generator
이전기사미얀마 대체 휴일 재개, 국내외 여행 활성화를 위한 조치, 제조업체에는 타격
다음기사미얀마 관세청, 2025년부터 환율 변동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