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그웨이 풍력발전소 건설 예정

[AD Shofar] 미얀마 마그웨이 (Magwe) 전기에너지부 장관 Mr. Myint Zaw는 마그웨이 풍력발전소 3개가 건설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2017년 승인되었으며 2018년 12월 에너지 관련 NGO단체인 싱가포르 Infa Capital Myanmar-ReEx와 미얀마 정부가 MOU체결을 하였다.

2020년 2개 발전소가 먼저 착공될 예정이며 2021년 전력 공급을 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미얀마 발전소는 대부분 수력, 가스로 생산이 되고 있으며 최근 태양광, 풍력 발전소가 생기기 시작하였다.

이 사업을 주체하는 InfraCo Asia는 인프라 개발 투자 회사로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동남아 인프라 민간 부문 투자 확대를 위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경제적 성장, 사회 기반 시설 개발, 빈곤 감소에 기여할 수 있는 인프라 프로젝트에 중점을 두고 지분을 인수하고 개발 활동 자금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 호주 외교통상부, 스위스 경제부, 영국기금에서 자금 지원을 하고 있다.

Advertisements

Facebook Comments

Post Author: AD Shofar

[애드쇼파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애드쇼파르는 미얀마에 대한 신속하고 바른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SNS 링크 공유를 제외한 각종 지면매체의 무단 전재를 금지하고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휴문의: justin.jeon@adshofar.c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