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쇼파르] 2024년 11월 25일 Dagon Golf City에서 미얀마 한인봉제협회 KOGAM이 주최하는 하반기 골프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미얀마 한인사회 주요 인사들과 협회사 총 144명이 참석하였다.

또한, 외부 협찬사도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위해 대거 참여하였다.

골든 협찬으로 삼성에서 Flip6 최신 스마트폰과 65인치 스마트TV, 미얀마 보험사 KBZMS 700만 짯, 실버 협찬으로 INNO Group 500만 짯, 우레탄 지붕 설치업체 SNT Global 500만 짯으로 참여하였다.

그외, 미얀마 식약처 정식 허가를 받은 NH-Bio, 태양광 설치업체 Mandalay Yoma, 발전기 업체 PTI 및 많은 협회사들의 협찬도 있었다.

이번 대회에는 처음으로 도입한 신페리오 방식을 적용하여 골프 초급자들에게도 수상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골프 경기 방식을 접할 수 있도록 하였다.

골프대회 행사이후, 2부로 진행된 저녁 만찬에서는 19대 KOGAM 회장단의 임기가 올해 끝나면서 김성환 회장의 연임이 결정이 되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연임 결정은 협회 단톡방에서 진행한 무기명 투표를 통해, 투표자 116명이 참석하여 찬성 108명, 반대 8명으로 약 93% 찬성을 받아 제20대 봉제협회장을 연임을 하게 되었다.

이전기사미얀마 진출 한인기업 CSR 시상식 개최
다음기사2024년 11월 27일 미얀마 현지신문 헤드라인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