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관광 Arakan Army, 미얀마 최고 휴양지 호텔 모두 운영, 탈환하려는 미얀마 국방부

Arakan Army, 미얀마 최고 휴양지 호텔 모두 운영, 탈환하려는 미얀마 국방부

0
Arakan Army

[애드쇼파르] Arakan Army는 7개월 넘게 라카인주 교전이 계속되고 있으며 우기 기간중에도 멈추지 않고 있으며 라카인주 남부에 있는 Thandwe 공항을 점령했다고 낡은 공항 밖에서 대원들이 단체 사진을 찍어 공유를 하였다.

이후, Arakan Army는 라카인주 남부 Thandwe 타운십에 있는 응나빨리 해변 일대 호텔 65곳을 통제하고 있다고 한다. 

미얀마 국방부에서도 Thandwe 타운십을 지키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으며 Arakan Army가 주둔한 지역에 전함 5척을 투입하여 포격을 하고 있다고 한다.

Thandwe 타운십에는 아시아에서도 유명한 Ngapali 해변이 있어 미얀마에선 대표적인 휴양지로 알려져 있으며, 미얀마 주요 군 측근들이 호텔을 건설하여 운영을 하고 있다.

국가관리위원회에서도 이 지역에 대한 외국인 관광객 유치 방안으로 러시아 관광객 유치를 하기 위한 노력을 해왔으나, 앞으로 관광을 위한 방문은 힘들어질 것으로 보인다.

Arakan Army는 라카인주 북부 방글라데시 국경 인근 Maungdaw 타운십 미얀마 국방부 전초기지 여러곳을 점령하기도 하였다.

댓글없음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You cannot copy content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