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기아대책 아동센터 화장실 건축 행사
신한은행, 기아대책 아동센터 화장실 건축 행사
블루오션

[애드쇼파르] 2023년 9월 12일 신한은행 양곤지점은 양곤 다케다 지역에 위치한 기아대책 다케다 아동센터에서 화장실 건립 지원식 및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정성원 지점장 외 신한은행 직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동센터 화장실 건립 지원식을 진행하였다.

행사이후 약 350여 명의 센터 아동들을 위한 간식 나눔과 레크리에이션 등의 봉사 활동을 진행하고 아동들의 가정을 방문하는 시간도 가졌다.

아동센터 화장실 건립과 함께 케비넷 기증 및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한 태양광 발전기 배터리 지원도 하였다. 

최근 약 30% 이상 급증한 아동 센터를 이용하는 미얀마의 미래 세대인 어린이들에게 쾌적한 교육 및 생활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아대책 다케다 아동센터 한희준 센터장은 센터 아동들이 100여 명 정도 급증하면서 화장실 수용 공간이 턱없이 부족한 상황이었으나 신한은행의 화장실 기증으로 센터 아동들의 생활 및 교육 환경이 크게 개선되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신한은행 양곤지점의 이번 사회 공헌 활동은 2008년 부터 이어진 신한금융그룹의 대표적인 자원봉사 프로그램 ‘Global One Shinhan 자원봉사대축제’의 일환으로 미얀마의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미얀마 지역사회의 공헌을 위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신한은행 양곤지점은 이 외에도 다문화가족협회 장학금 지원 및 불우이웃 돕기 행사 지원 등을 통해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를 이어 나갈 계획을 가지고 있다.

두라로지스틱스CUBEMK-NetworkYPA
VIAAD Shofar
이전기사2023년 9월 25일 미얀마 현지신문 헤드라인
다음기사2023년 9월 26일 미얀마 현지신문 헤드라인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