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LG전자, 미얀마 한인봉제협회와 만남

LG전자, 미얀마 한인봉제협회와 만남

건기기간 효율적인 냉방 시스템 지원 논의

0
LG전자, 미얀마 한인봉제협회 만남

[애드쇼파르] 2023년 5월 16일 양곤 롯데호텔 한식당에서 LG전자는 미얀마 한인봉제협회 회장단을 만남을 가졌다.

LG전자 양곤지점 박성식 지점장과 본사에서 온 이용국 책임, 미얀마 LG에어컨 대리점 계약이 되어 있는 에어컨 공조 시공업체 Alba 김홍걸 대표, 미얀마 한인 봉제협회 김성환 회장, 서원호 전 회장, 조현오 전회장, 박유찬 사무총장, 전창준 홍보분과장이 참석하였다.

LG전자는 동남아시아에 진출한 한인 봉제업체들을 대상으로 효율적인 공장 운영 방안을 모색하고 있으며 마지막 일정으로 미얀마를 방문하였다.

미얀마에서 가장 큰 산업중 하나인 봉제 산업에서 큰 역할을 하고 있는 미얀마 한인 봉제업체들의 현황을 파악하고 효율적인 냉방 시스템 구축 방안에 대한 논의를 하였다.

미얀마 한인봉제협회에서는 건기 기간동안 최고 온도가 40도가 넘어가면서 공장 작업장 실내 온도를 낮추기 위한 고심을 하고 있어 효율적인 공조 시스템 구축이 필요한 상황이라고 설명하였다.

Alba 김홍걸 대표는 공장 환경에 맞춰 효율적으로 환기 시스템과 공조 설비를 설치해야 하는 점을 강조하며 한인봉제업체들을 대상으로 컨설팅 지원을 하고 있다고 설명하였다.

또한 공장 운영시 가장 심각한 문제중 하나인 전력 공급을 해결하기 위해 전력 보관 설비를 제외한 태양광 발전 시스템을 구축하게 되면 보다 효율적으로 전기세 절감과 전력난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하였다.

이에 미얀마 한인봉제협회에서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생산현장내 적절한 온도 유지 방안과 전력란 대처 방안에 대해 적극적인 협력을 할 것으로 보인다.

댓글없음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You cannot copy content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