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쇼파르] 2025년 4월 22일 Meliá Yangon 호텔은 최근 미얀마에서 발생한 대규모 지진 이후 San Kyu & Associates Ltd(컨설팅, 검사, 건설 관리 및 품질 보증 서비스)가 실시한 종합적인 건물 구조 안전 검사를 성공적으로 통과했다고 밝혔다. 

검사 결과, 건물이 지진의 영향을 받지 않았으며 안전하고 견고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음이 확인되었다.  

Meliá Yangon 측은 투숙객과 직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있으며, 호텔 운영 전반에 걸쳐 최고 수준의 안전 기준을 유지할 것을 약속하였다. 

이번 구조 검사 보고서는 호텔의 건축 구조가 완전히 안전하다는 점을 재확인하며, 투숙객들을 계속해서 안심하고 맞이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한다고 말하였다.  

Meliá Yangon의 GM Pablo Aloy Gomez는 호텔의 안전과 지역 사회에 대한 책임감을 강조하며, 이번 검사와 관련된 조치를 신속히 취한 배경을 설명하였다. 

그는 “이번 비극적인 사건 이후 건물의 안전성을 보장하기 위한 즉각적인 조치를 취했고, 지진의 영향을 받은 지역 주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협력사와 지역 사회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호텔은 구조 안전 검사를 통해 건물 안정성을 확보하는 한편, 미얀마 적십자사와 Free Funeral Service Society(Yangon)와 같은 단체에 기부를 진행하며, 지역 사회를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도 적극적으로 전개하였다. 

이번 지원은 피해 지역 주민들에게 필요한 구호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Meliá Yangon은 지진 피해를 입은 모든 가족들에게 깊은 애도를 표하며, 현재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미얀마 국민들과 연대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와 더불어, 미래에도 호텔의 안전성과 지역 사회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하였다.

이전기사2025년 4월 24일 미얀마 현지신문 헤드라인
다음기사MNDAA, 북부 샨주에서 영향력 확대… 주민과 상인들 어려움 호소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