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관광 12월 미얀마 호텔관광부, 5대 미얀마 관광 명소 선정

12월 미얀마 호텔관광부, 5대 미얀마 관광 명소 선정

0

[애드쇼파르] 2025년 12월 23일, 미얀마 호텔관광부는 12월 휴가에 가장 적합한 5대 관광 명소로 PyinOoLwin, Taunggyi/Inlay, Kalaw, Chaungtha Beach, Hpa-an을 선정·추천하였다.

호텔관광부는 12월이 미얀마에서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이며, 쾌적한 날씨와 각종 축제로 인해 관광 수요가 크게 증가한다고 밝혔다.

PyinOoLwin에서는 매년 12월에 국립 Kandawgyi Gardens에서 다양한 희귀 꽃들이 아름답게 펼쳐지는 연례 꽃 축제가 개최된다. 

Taunggyi/Inlay의 경우 Inlay Lake에서 보트 투어가 가능하고, 호수 주민(Inntha)의 전통과 그들의 수상 시장 탐방 경험이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Kalaw는 겨울 특유의 쾌적함과 차가운 날씨를 즐기면서 트레킹 코스로 유명세를 얻고 있다.

Chaungtha Beach는 12월이 바다 수영, 인기 섬 투어, 일몰 감상에 최고의 시기로 꼽히며, 연말 축제 기간에 맞추어 방문할 경우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다.

Hpa-an은 Kayin State에서 자연 경관이 뛰어나 가장 탐방하기 좋은 시기로, Mount Zwegabin 등반, 천연 동굴 탐사, 강변에서의 일몰 감상 등 계절적 쾌적함을 만끽할 수 있어 여행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는 설명이 이어졌다.

여행 업계 소식에 따르면, 올해 Thadingyut 축제를 기점으로 국내 관광이 회복 국면에 접어들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Kayin New Year와 크리스마스, 연말연시를 계기로 주요 관광지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

POSCO강판

댓글없음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You cannot copy content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