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보건 양곤 종합병원, 재활 의학부 외래 진료 서비스 확대 제공

양곤 종합병원, 재활 의학부 외래 진료 서비스 확대 제공

0

[애드쇼파르] 양곤 종합병원(Yangon General Hospital, YGH) 재활 의학부(Department of Physical Medicine and Rehabilitation)는 평일 하루 두 차례 외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외래 진료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시부터 정오까지, 그리고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운영된다. 

이 서비스는 병원의 4층 규모 신축 건물 1층에서 제공되며, 운동치료 및 기구를 이용한 물리치료도 동일한 장소에서 정해진 시간표에 따라 이용할 수 있다.

재활 의학부의 외래 진료 부서는 지난 4월 4일부터 양곤 종합병원의 새로운 4층 건물로 이전되었다. 

이후, 4월 22일부터는 화요일과 목요일에 외래 환자를 대상으로 정기적인 진료와 함께 운동치료 및 기구 치료가 시행되고 있다.  

병원 관계자들은 새로운 시설에서 물리치료와 재활치료 서비스를 통해 환자들에게 보다 나은 의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조치는 만성질환 및 재활을 필요로 하는 환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양곤 종합병원은 미얀마 내 주요 국립 의료 기관으로, 재활 의료 영역에서의 품질 향상을 위해 새로운 설비와 전문 인력을 활용하여 지역 사회에 기여하고 있다.

하나엔지니어링

댓글없음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You cannot copy content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