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미얀마 국방부, 13기 훈련생 입소식 개최

미얀마 국방부, 13기 훈련생 입소식 개최

0

[애드쇼파르] 2025년 5월 19일 미얀마 전역의 여러 군사 지휘소에서 인민군복무훈련 13기의 개막식이 열렸다.

이번 훈련에는 각 지역에서 자격을 갖춘 시민들이 참석하여 군사 훈련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시작하였다. 

훈련소 지휘관들은 개막식에서 연설을 통해 훈련의 중요성과 목적을 강조하였다.

행사에는 군 지휘관과 관련 당국 관계자들이 참여하여 훈련생들과 직접 인사를 나누었으며, 훈련생들에게 현금 보상, 식료품 및 기타 지원 물자를 제공하였다. 

미얀마 국방부는 의무복무법(People’s Military Service Law)을 바탕으로 이 훈련을 시행하고 있다. 

이 법은 2024년 2월 10일 정식 발효되었으며, 이후 지속적으로 인민군복무훈련 과정을 통해 시민들을 훈련시키고 있다.

첫 번째 훈련 기수는 2024년 4월 8일부터 시작되었으며, 훈련을 마친 첫 기수 졸업생들은 현재 미얀마의 여러 군사 부대에 배치되어 국가 방위와 안보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이는 훈련생들이 실질적인 군사 업무에 기여하며, 국가 안보에 대한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하는 취지로 추진되고 있다.

이번 훈련 프로그램은 미얀마 정부의 국방력 강화와 국민들의 안보 의식을 증진시키기 위한 지속적 노력의 일환으로 볼 수 있다. 

앞으로도 미얀마 당국은 이와 같은 훈련을 통해 국가 통일성과 안보를 수호하려는 정책적 목표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하나엔지니어링

댓글없음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You cannot copy content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