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문화 네피도 띤잔 행사조직위원회 회의, K-Pop 공연 논의

네피도 띤잔 행사조직위원회 회의, K-Pop 공연 논의

0

[애드쇼파르] 2024년 2월 29일 네피도 띤잔 행사조직위원회는 2차 조정회의를 개최하였다.

회의에 참석한 조직위원회장 겸 공보부장관 MR. Maung Maung Oh는 지난 3월 15일 1차 조정회의에서 나온 20개 안건에 대해서 결정이 되었다고 설명하였다.

이번 행사는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한국 유명인들이 참여하여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며 주미얀마 러시아대사관, 미얀마-중국 친선협회도 참여를 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번 네피도 띤잔행사를 통해 네피도에 있는 공무원들과 지역 주민들이 즐거운 시간을 가지고 국민과 정부가 하나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설명하였다.

이에 모든 관련 공무원들과 지역 주민들은 적극적인 참여를 촉구하였다.

회의에는 네피도 시장 MR. Than Tun Oo, 조직위원회 사무장 겸 공보부 차관 MR. Ye Tint, 행사 기획사 Brilliant Aura Co., Ltd., MRTV 부국장 MR. Myo Myint Aung 등이 참석하여 파빌리온 위치, 보안, 물공급, 전력, 공연 등에 대해 논의를 하였다.

또한 러시아 Tavrida-Art 여성 가수 Nika Dubik 및 미얀마 현지 가수들과의 논의도 있었다.

이번 네피도 띤잔 행사에 참여하는 한국 유명인들은 (주)KK미디어, (주)미디어프로덕션, (주)뿌리엔터테인먼트, (사)한국스트릿힙합협회가 협력하여 한국-미얀마 문화교류 활성화를 위하여 K문화 교류단을 결성하여 참석하기로 결정되었다고 한다.

네피도 띤잔축제 참여를 위하여 대표회사로 (주)KK미디어와 MRTV가 협약서를 체결하고 (주)유니앤코어를 중심으로 함께 참여하고자 하는 중소기업들과도 협의가 되고 있다고 한다.

주요 출연진들은 배우 방은희, 어린이 아이돌 Dream Kids, 댄스가수 정지수, Rejen, Henny, 신인걸그룹 Astell, EDM DJ SAEMI로 예정되어 있다고 한다.

또한 한국 애니메이션과 코미디 장르 영화도 야외 무료상영하며 한국 먹거리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라고 한다.

특히, 배우 ‘방은희’는 이번 축제에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로써 한국-미얀마의 문화교류 활성화를 응원 하고자 기쁜 마음으로 참석 한다고 전했다.

댄스가수 Rejen, Henny는 2023년 11월에도 미얀마를 방문하고 다시 초청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댓글없음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You cannot copy content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