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보건 민아웅흘라잉 총사령관, 양곤 어린이병원 개장식 참석

민아웅흘라잉 총사령관, 양곤 어린이병원 개장식 참석

0

[애드쇼파르] 2021년5월2일 오전 양곤지역 양킨타운십 Moegaung RD.에 있는 <Moe Kaung Treasure Maternal and Child Hospital> <Myawady Media Center> 개업식이 있었다.

행사에는 민아웅흘라잉 총사령관, 양곤지역 관리위원회 Mr. Hla Soe, 미얀마 경제공사 의장 Nyo Saw, 미얀마 보건체육부 장관 Thet Khaing Win이 리본 커팅식에 참석하였다.

앞으로 산모아동병원은 체외수정, 유전자 보관 및 진단, 예방 접종, 아동 발달 장애 치료, 아동 영양 진료, 특별 진료 등 국제적인 수준의 진료가 가능하게 되어 미얀마 민영 의료 부문의 개선을 기대한다고 한다.

또한 바로 옆에 있는 <Myawady Media Center> 개업식에도 참석하여 언론이 민주주의 표현의 자유 증진과 투명한 정부 개선에 결정적인 역할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5월3일 세계언론자유의날을 맞이하면서 미얀마 언론에 대해 여러가지를 생각하게 하는 발언이다.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라이프 스타일, 문화 등을 통해 타 국가의 이익을 위한 정치, 경제 , 사회 부문에 대한 영향을 막아내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앞으로 <Myawady Media Center>가 어떻게 운영이 될지 짐작할 수 있는 발언을 하였다.

댓글없음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You cannot copy content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