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미얀마 NLD당 아웅산수지 대표, 국가 미래를 위해선 미얀마 선거는 코로나19만큼 중요

미얀마 NLD당 아웅산수지 대표, 국가 미래를 위해선 미얀마 선거는 코로나19만큼 중요

0
아웅산수지 국가고문
블루오션

[애드쇼파르] 2020년9월29일 NLD당 아웅산수지 당대표는 꺼친주, 꺼야주, 꺼인주 NLD당 선거운동 책임자들과 온라인 간담회를 개최하면서 미얀마 선거는 국가의 미래를 위해 코로나19 사안만큼 중요하다고 밝혔다.

당대표는 현재 미얀마가 직면한 우선 순위 도전과제는 코로나19이며 몇달내로 주요 국가에서 백신 개발이 되면 극복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바라고 있다고 밝혔다. 백신 공급이 가능해질 때까지 모든 국민들은 미얀마 보건당국의 예방 지침을 잘 따라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미얀마 선거는 단기적으로 볼 사안이 아니며 젊은 세대를 위한 것이기 때문에 코로나19 사안만큼 중요한 사안으로 NLD는 민주적인 연방정부 수립을 목표로 선거 출마를 하고 있다고 강조하였다.

하지만 정치평론가 Mr. Than Soe Naing은 아웅산수지 대표의 발언은 잘못되었으며 현재 미얀마의 가장 중요한 사안은 코로나19로 10월까지 코로나19 통제가 되지 않는다면 미얀마 선거는 1-2개월 연기가 되어야 한다고 반박하였다.

 

댓글없음

댓글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You cannot copy content

Exit mobile version